Service
home
마이온에고 리포트 구성
home

서비스 장애 관련 정책

(Updated by. 22/09/19)
본 문서는 마이온에고 검사 장애 발생 시 대응 및 이에 대한 정책을 안내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. 마이온컴퍼니는 계약서상 명시된 계약 기간 및 검사 부수를 보장하며, 해당 보장 기간을 침해하는 장애에 대해 기간 또는 부수로 제공합니다.

정의

인정 장애: 마이온컴퍼니가 관리하는 서버, 서비스 설정 등의 이유로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거나 합의된 프로세스 상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 어려운 상태
예외: 사용자 측의 설정이 문제인 경우(ex. 검사 도중 이탈, 비정상적 접근 등)
예외: 전체가 아닌 특정 페이지에 접속이 불가한 경우

대응

장애 발생 시

: 자체 알람 시스템이 가동되어 즉각 확인됩니다. 담당자의 메일 혹은 아래로 신고가 가능합니다
담당자 메일 : admin@myown.kr
전화: 02) 544-5656
: 발생한 장애는, 문제 해결 이후 원인 및 해결 방안을 문서로 기록하고, 보안상의 이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공개합니다.

기록

Search
이름
발생 시간(시작)
해결여부
2022/09/20
대표 메일 admin@myown.kr
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12길 12, 5F | 02) 544 - 5656
상호 마이온컴퍼니 대표자명 류태섭 사업자등록정보 680-81-01745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21-서울마포-0685호
직업정보제공 사업신고 서울서부 제 2021-01호
MYOWN Company 2022 All Rights Reserve